top of page

GCS Story

Michael Lee 졸업생 이야기

Jul. 01, 2022

안녕하세요, 저는 그레이스기독학교 제 6회 졸업생 Michael입니다. 제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먼저 이 자리까지 저를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Caleb Hwang 졸업생 이야기

Jul. 01, 2022

안녕하세요. 그레이스기독학교 제 6회 졸업생 Caleb입니다. 먼저, 오늘 이 자리까지 저를 인도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를 올려드립니다.
제가 이 학교에 온지 벌써 4년이 다 되어 갑니다. 중학교를 다닐 때만 해도 저는 일반학교를 다니던 학생이었습니다.

Kate Kim 졸업생 이야기

Jul. 01, 2022

안녕하세요 드디어 그레이스기독학교 제6회 졸업생이 된 Kate입니다. 먼저 저의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립니다.

Daniel Park 졸업생 이야기

Jul. 02, 2021

먼저 이 자리를 빌려 부족하고 연약한 저를 이끌어 주셨으며 지금도 저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제5회 졸업생 박윤수입니다.

Jessica Shin 졸업생 이야기

Jul. 02, 2021

저를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선하게 이끌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리며 영광 돌립니다. 저는 5회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 졸업생 신지연입니다.

Esther Kim 졸업생 이야기

Jul. 02, 2021

이 자리까지 인도하시고 지금도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돌리길 원합니다. 드디어 제가 졸업을 하는 날이 오네요. 지금 이 자리에 서있는 순간까지도 믿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Solomon Yeom 졸업생 이야기

Jul. 02, 2021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로 제가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을 다닌 지 6년이 되는데 이 긴 시간 동안 항상 저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나 힘들 때 항상 도와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하고 싶습니다.

Jason Joo 졸업생 이야기

Jul. 02, 2021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 제 5회 졸업생, 주성윤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우리 학교를 다니면서 하나님께 받은 축복에 대해 나누려고 합니다.

Juhyeong Choi 졸업생 이야기

Jul. 10, 2020

안녕하십니까.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GICS에서의 마지막 날인 오늘 만감이 교차합니다. 2년 동안 지금까지 너무 빨리 지나가서 세세하게 기억이 잘 안 나지만, 우리 학교에서 많은 추억들을 가지고 갑니다. 원래 저는 일반고를 다니고, 미국 교환학생으로 갔다가, 우리 학교에 오게

Kelly Kang 졸업생 이야기

Jul. 10, 2020

저는 제 4회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 졸업생 Kelly Kang입니다. 먼저 저를 이끌어주시고 지금의 이 자리에 서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GICS에서 5년 반 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이제 저의 졸업식을 맞이하려니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많이 떨리지만 저는 저의

Daniel Ryu 졸업생 이야기

Jul. 10, 2020

다른 말들을 하기 전에, 먼저 부족한 저에게 이 자리를 허락해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올해로 제가 GICS를 다닌 지 5년이 되는데, 이 긴 시간동안 너무나 감사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어주시고 제가 힘들 때마다 최고의 조력자가 되어주신 부모님, 저에게

Kelly 부모님 이야기

Jul. 10, 2020

샬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에서의 모든 학업과정을 마치고 오늘 졸업하게 된 Kelly의 아버지입니다. 먼저 모든 과정을 은혜와 평강가운데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James Jung 졸업생 이야기

Jul. 10, 2020

GICS 제 4회 졸업생 James Jung입니다. 저는 GICS에서 약 3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길면 정말 길었고 짧다면 많이 아쉬울 정도로 짧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 아쉬움과 함께 GICS를 조금 더 빨리 와서 더 많은 학생들과 형, 누나들과 친해졌다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도 듭니다.

Daniel 부모님 이야기

Jul. 10, 2020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졸업하는 Daniel의 엄마입니다. Daniel이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을 졸업할 수 있다는 것이 저희 가족에게는 기적 같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말씀을 기반으로 공부를 시키고 싶어서 중1을 홈스쿨을 하며 성경을 먼저 공부를 시켰고,

Rachel Heo 부모님 이야기

Jun. 28, 2019

감사의 글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졸업하는 딸, 레이첼과 이미 졸업을 하고 미국 대학에 진학 후 군복무 중에 있는 아들, 헨리의 청소년 시기를 이 소중한 학교에서 보내게 된 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David Kim 부모님 이야기

Jun. 28, 2019

안녕하세요. 저는 7년 전에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이 세워지면서 세 자녀를 보내 그 중 첫째가 올해 졸업하는 David Kim의 엄마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희미해져 가고 교회가 선한 영향력을 잃고 우리의 다음세대가 세상 문화에 무너져 가는 시대 속에서 세상을

Rachel Heo 졸업생 이야기

Jun. 28, 2019

제3회 GICS 졸업생으로 이 자리에 서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졸업생으로 이 자리에 서는 순간을 끊임없이 상상했지만, 이렇게 막상 앞에 서니 상상한 것 그 이상으로 떨리는 것 같습니다. 감사드리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지만, 앞서 저의 이야기를 잠시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David Kim 졸업생 이야기

Jun. 28, 2019

저는 GICS의 1회 입학생으로 GICS와 함께한지 무려 7년이나 되었습니다. 저는 2013년 3월, 초등학교도 졸업하기 전인 6학년 때 GICS에 처음 왔습니다. 그때 제가 느꼈던 GICS의 첫인상은 최고 그 자체였습니다. 학교가 생각보다 작았지만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함께 재밌는 시간도 많이 보냈습니

Matthew Yea 졸업생 이야기

Jun. 29, 2018

지금까지 인도해주시고 무사히 졸업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올려 드립니다. 또 저희 졸업식에 찾아주신 모든 학부모님,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저는 GICS를 통해 변화된 저의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영어 실력도 많이 향상 되었지만, 저는 학업적인

Alex Yea 졸업생 이야기

Jun. 29, 2018

저는 Grace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의 2회 졸업생 Alex입니다. 학교에 처음 들어올 때가 정말 엊그제 같은데 어떻게 시간이 벌써 흘러 졸업을 하게 되다니, 만감이 교차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졸업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 저와 우리학교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