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avid Kim 부모님 이야기

안녕하세요. 저는 7년 전에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GICS)이 세워지면서 세 자녀를 보내 그 중 첫째가 올해 졸업하는 David Kim의 엄마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희미해져 가고 교회가 선한 영향력을 잃고 우리의 다음세대가 세상 문화에 무너져 가는 시대 속에서 세상을 살릴 후대들이 학교를 통해 올바른 생각과 달란트를 개발하고 준비해가야 할 때에, 지금 세상 학교들은 교사도 부모도 감당하기 벅찬 아이들로 많은 고통 속에서 방황하며 헤매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그레이스국제크리스천스쿨을 세우시고 이 안에서 우리 자녀를 예수님처럼 영성, 지성, 사회성 그리고 육과 심령이 강건하게 믿음으로 잘 자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부부는 GICS에 세 자녀를 보내면서 하나님께 믿고 구하는 세 가지 기도제목이 있었는데 하나님께서 은혜로 다 응답해 가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바른 신앙교육으로 세 자녀가 하나님 언약의 말씀이 마음속에 새겨지고 아브라함과 같은 믿음의 정체성이 심겨지는 것이었습니다. GICS는 코람데오 신앙을 발판으로 이사장 목사님과 교장 목사님의 말씀과 GICS의 신앙 훈련을 통해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으로 올바른 신앙관과 성경적 가치관이 세워지고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는 참된 예배자로 설수 있도록 가르치시고 인도해 주셨습니다.

두 번째는 친구와 서로 경쟁하고 밟고 서야만 성공하는 세상 시스템에서 벗어나 하나님 사랑으로 서로 사랑하고 나누고 함께하는 것을 보고 배워서 그 사랑을 받을 줄도 알고 줄줄도 아는 행복한 자녀들이 되는 것입니다. 이사장 목사님과 온 가족의 학교와 후대를 향한 전부를 드리는 순교적인 헌신들을 통해 그 사랑과 보호를 받게 하셨고 그리고 세상에서 다시없을 우리 GICS 선생님들을 통해 뜨거운 열정과 사랑과 관심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사랑과 신뢰를 받고 배우게 하셨으며 이 영적 분위기가 GICS 학생들에게도 그대로 전달되어 선후배간에 서로 챙기고 이해하고 사랑하며 나누게 하셔서 학교를 너무 사랑하는 자녀들이 되게 하셨습니다.

세 번째는 예수님의 지상명령(마 28:19-20)을 따라 세계를 품고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로 쓰임 받기위한 언어와 실력이 준비되는 것이었는데 GICS의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통해 사교육 한번 안 받고 TOEFL과 ACT를 좋은 점수 받고 미국에 좋은 대학에 장학금을 받고 갈수 있는 실력을 갖추게 하셨습니다.

이렇듯 세밀하게 GICS를 통해 하나님을 알고 체험하고 누리게 하시고 그 속에서 넘치는 사랑을 받게 하셔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며, 이웃을 섬기며 살리는 자녀들로 달란트를 준비해 가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무한한 사랑과 헌신으로 넘치는 사랑을 주신 목사님과 사모님과 교장 선생님, 그리고 우리 사랑하는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un. 28, 2019

bottom of page